코스닥협회, 수석부회장에 이동현 오상헬스케어 회장 선임

이동현 오상헬스케어 회장. [코스닥협회]코스닥협회는 26일 제27기 정기회원총회를 개최해 올해 사업계획 등을 확정하고 신임 수석부회장 등 임원을 선임했다.협회는 ‘미래를 선도하는 성장의 나침반, 코스닥!’이라는 비전 아래, 주요 경영목표로는 △코스닥 규제 환경 완화 및 기업가치 제고 기반 확립, △경영환경 변화 대응을 위한 회원지원 서비스 강화, △대내외 네트워크 확장과 소통 활성화를 바탕으로 협력 기반 강화, △코스닥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대외 신뢰도 강화, △사무국 업무 효율성 제고 등을 선정했다.협회 수석부회장으로 이동현(오상헬스케어) 회장을 선임했으며, 박상순(지앤비에스 에코) 대표이사 등 총 2명을 부회장으로, 강재구(오에스피) 대표이사 등 총 2명을 감사로, 김선중(브이원텍) 대표이사 등 총 8명을 이사로 신규 선임했다.이 회장은 “협회는 새로운 천스닥 시대를 맞이해,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정책건의 및 조사·연구,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선제적인 대응 등을 통해 코스닥 규제 완화 및 회원사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어 “대내외적 네트워크 확장 및 회원사 소통 활성화를 통해 협력 기반을 강화해, 올 한 해가 코스닥의 새로운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