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마켓 브리핑] 노동부 장관 주재 삼성 교섭 재개에 반등 시도삼화콘덴서서울반도체애경케미칼에이직랜드SBS Biz·■ 오늘 경제 안녕하십니까? '애프터마켓 브리핑' - 김유민 애프터마켓 브리핑입니다. 국내 증시는 연애일 하락세를 이어 이어갑니다. 그래도 코스피는 삼성전자가 양전 하면서 낙폭을 줄였고 0.8% 하락으로 그쳤지만 코스닥은 2%대 하락으로 마감했습니다. 현재 애프터 마켓 분위기도 함께 보시죠. 시가 총액 상위 종목들 우선 보겠습니다. 현재 삼성전자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