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데이터랩]코스피 8047.77로 출발 이후 강세…반도체·전기전자 중심 매수 유입
코스피가 26일 개장 직후 8000을 웃도는 수준에서 강세를 이어가며 반도체와 대형 기술주 중심의 매수세가 지수를 끌어올리고 있다. 26일 오전 9시 10분 기준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는 전 거래일보다 200.06포인트(2.55%) 오른 8047.77에 거래됐다. 지수는 8070.91에 출발한 뒤 장중 8094.90까지 오르며 52주 최고치를 새로 썼고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