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추진삼성화재YTN·임금인상과 인사 제도 개선을 요구하며 준법 투쟁을 하고 있는 삼성바이오로직스 노동조합이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 탈퇴를 추진합니다. 박재성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생부장은 총회와 전자 투표를 통해 조직 형태 변경 등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선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조는 오는 16~18일 총회를 열 예정입니다. 이어 집행부는 조합원을 상대로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