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 이어 셀트리온도 성과급 요구 태풍…바이오 투톱 경영진 위기관리능력 ‘시험대’
셀트리온디지털타임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재투자 위해 무배당 기조 노조, 영업익 20% 초과이익성과급 재원 요구 셀트리온, 창사 첫 노조 출범…초과이익성과급 요구 인천 송도의 삼성바이오로직스 공장. 연합뉴스 국내 바이오 업계 투톱인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셀트리온이 올 초부터 대규모 공장 증설과 투자 계획을 일제히 발표했지만, 노조의 성과급 요구 등으로 경영진의 위기관리 능력이 시험대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