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수산, 20일 정기주총 개최…왕기철 부회장 사내이사 재선임
동원수산이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사내이사 재선임과 재무제표 승인 등 안건을 논의한다.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동원수산은 20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마른내로 DB손해보험 초동사옥 19층 강당에서 제56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한다.이사 선임 안건에는 왕기철 동원수산 부회장의 사내이사 재선임이 포함됐다. 그는 2008년 3월부터 2023년 4월까지 대표이사를 맡은 뒤 2023년 5월부터 부회장을 맡고 있다.주총 보고사항으로는 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외부감사인 선임 보고가 진행될 예정이다.부의 안건으로는 2025년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사내이사 1명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 등이 상정된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