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한국 최초 ‘르망 24시’ 참가현대차국민일보·세계 최고 권위 내구 레이스 GMR-001 하이퍼카 2대 투입 제네시스가 13~14일(현지시간) 프랑스 르망 라 사르트 서킷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 내구 레이스 ‘르망 24시’ 하이퍼카 클래스에 참가했다. 한국 완성차 브랜드로는 처음이다. 약 14㎞ 길이의 서킷을 24시간 동안 반복 주행해 가장 긴 거리를 달린 팀이 우승한다. 평균 시속 200㎞ 이상,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