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한국 브랜드 최초 ‘르망 24시’ 레이싱 완주현대차동아일보·24시간 달리는 ‘내구성 대회’…2대중 1대 성공 “주행 데이터, 고성능 양산 모델 개발에 반영” 르망 24시간 결승선을 통과하는 GMR-001 하이퍼카 #19 차량. 현대자동차그룹 제공 제네시스의 차량이 세계 최고 권위의 내구 레이스 대회인 프랑스 ‘르망 24시’를 완주했다. 출전 차량 2대 중 1대만이 완주에 성공했지만, 한국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출전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