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60대 이상 투자자들, ‘3배 레버리지’ 해외 ETF 대거 사들였다 [머니무브 뉴웨이브]
[chatGPT로 제작]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코스피가 9000선을 넘어선 강세장 속에서 60대 이상 투자자들도 대거 2배·3배 레버리지 상품에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지수를 추종하는 2배 레버리지 상품은 물론 미국 반도체를 3배 추종하는 레버리지 상품까지 보유 종목 상위권에 올랐다. 연초 이후 이어진 상승장에서는 이 같은 고위험 상품이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