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대장주 '강세' 34만전자·264만닉스…코스피도 9천피 바라본다
리노공업이코노미스트
삼성전자·SK하이닉스. [사진 연합뉴스] [이코노미스트 김기론 기자] 코스피가 장중 8900선을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등 반도체 대형주가 강세를 보이며 지수 상승을 이끌고 있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37분 기준 코스피는 전 거래일보다 73.60포인트(0.83%) 오른 8937.84를 기록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