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증시]SK하이닉스, 삼성전자 보통주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삼성전기동행미디어 시대
약 26년 만에 대장주 순위 교체…코스피는 0.69% 상승한 9114.55 마감 환율 10원 오른 1537원…혼조세 보인 코스닥은 0.19% 올라 968.40 종료 SK하이닉스가 22일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장을 마쳤다. 사진은 이날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사진=뉴스1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보통주 기준)를 내리고 22일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장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