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25년 만에 '韓대장주' 교체 [장중시황]
삼성전기뉴스1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삼성전자(보통주 기준)가 25년 7개월 만에 SK하이닉스에 코스피 대장 자리를 빼앗긴 뒤 주가도 하락 전환했다. 삼성전자 약세에 코스피 또한 약보합 전환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코스피는 전일 대비 1.09p(0.01%) 하락한 9051.33을 가리키고 있다. 코스피는 이날 장 초반 미·이란 협상 불확실성에 장 중 89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