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SK하이닉스, 25년 만에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 등극

삼성전자우주간동아

AI 반도체 호황에 올해 들어 주가 348% 상승... 미국 ADR 상장도 호재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에 오른 6월 22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에 SK하이닉스 및 삼성전자 시세가 표시되어 있다. 뉴스1 인공지능(AI) 반도체 호황을 등에 업은 SK하이닉스가 사상 처음으로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에 올랐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