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SK하이닉스, 장중 삼성전자 시총 제쳤다…26년 만에 ‘대장주’ 교체되나

삼성전자우디지털데일리

SK하이닉스 본사 전경 [사진=연합뉴스] [디지털데일리 강기훈기자] SK하이닉스가 장중 시가총액 기준 삼성전자를 제치고 국내 증시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가 2000년 이후 지켜온 ‘대장주’ 자리가 26년 만에 바뀔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이날 장중 시가총액 2055조773억원을 기록하며 삼성전자를 앞섰다. 같은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