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장중 코스피 시총 1위 올라

삼성전자우아이뉴스24

HBM·ADR 기대감에 25년만에 시총 1위 바뀌어 SK하이닉스가 22일 장중에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가 25년 넘게 지켜온 시총 1위 자리가 흔들리면서 국내 증시의 상징적 변화로 평가받고 있다. 한 누리꾼이 만든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시총 격차 실시간 카운팅 홈페이지 캡처. [사진=삼성전자vsSK하이닉스 시총격차 카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