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속보]장중 상승폭 키운 SK하이닉스, 시총 1위 등극…삼성전자 제쳐, 강력 반도체 수요 영향

삼성전자우문화일보

연합뉴스 자료사진 SK하이닉스가 장중 상승폭을 키우며 삼성전자(보통주 기준)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올라섰다. 삼성전자는 약 25년 7개월 만에 코스피 시총 1위 자리를 내줬다. 이로써 25년 7개월 만에 코스피 ‘왕좌’ 교체가 이뤄지게 됐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51분 기준 SK하이닉스 시가총액은 2084조6544억 원으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