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우선주 제외 삼성전자 제치고 25년 만에 시총 1위
삼성전자우MBC
[뉴스외전] ◀ 앵커 ▶ 지난주 지수 9천을 넘었던 코스피가 반도체를 제외한 다른 종목들이 하락하면서 오늘은 숨고르기를 하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는 25년 간 부동의 '시가총액 1위'를 지켜온 삼성전자를 제치고 처음으로 대장주에 등극했습니다. 김세영 기자입니다. ◀ 리포트 ▶ 1%대 하락하며 8,900까지 떨어졌던 코스피는 곧바로 상승전환하며 9천선을 회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