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닉 시총, 삼전 제쳐… HBM이 ‘26년 대장주’ 바꿨다
삼성전자우디지털타임스
HBM 수요 급증·외국인 매수세에 장중 추월 후 종가 1위 확정 [연합뉴스] 삼성전자의 '26년 아성'이 깨졌다. 차세대 제품인 고대역폭메모리(HBM)를 앞세운 SK하이닉스가 역시 메모리 반도체(D램) 호황으로 왕좌에 올랐던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에 올랐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SK하이닉스의 시총은 2080조3782억원으로 삼성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