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만원 되면 팔까요?"…시총 1위 SK하닉 토론방 '행복한 고민'
삼성전자우뉴스1
주가 급등에 수익 인증…"1.5억 번 돈으로 레버리지 투자" 삼성전자 주주들은 포모 호소 "다시 시총 1위 되찾아달라"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장을 마친 22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에 SK하이닉스 및 삼성전자 시세가 표시되어 있다. 2026.6.22 ⓒ 뉴스1 최지환 기자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SK하이닉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