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SK하닉, 삼전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삼성전자우동아일보

25년 7개월만에 대장주 교체 19일 오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전광판에 코스피 지수 개장 후 시황과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주가가 나오고 있다. 2026.6.19 ⓒ 뉴스1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보통주 기준)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올라섰다. 삼성전자가 국내 증시 ‘대장주’ 자리를 내준 것은 외환위기 직후인 1999년 이후 25년 7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