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썸머 나이트 사파리’ 3만명 방문삼성물산헤럴드경제·[에버랜드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12일 선보인 ‘썸머 나이트 사파리’(사진)에 열흘간 약 3만명의 고객이 찾았다고 22일 밝혔다. 그간 나이트 사파리는 가을이 되면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일찌감치 운영을 시작한 게 고객 반응으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나이트 사파리는 해가 진 뒤 사파리월드에서 사자, 호랑이, 불곰 등 맹수들이 활동하는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