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시총 1위' SK하닉…삼전보다 1.8배 올랐다

[앵커] SK하이닉스가 부동의 대장주였던 삼성전자를 제치고 마침내 시가총액 1위에 등극했습니다. AI시대 핵심 반도체인 HBM 시장을 선점한 SK하이닉스가 기업가치에서도 삼성전자를 앞지른 건데요. 반도체 업계의 주도권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는 가운데, 이번 시총 역전의 의미를 이한나 기자가 짚어봤습니다. [기자] 국내 증시 시가총액 1위 자리가 바뀌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