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진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증권사만 배불려…반성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디지털데일리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22일 서울 영등포구 금융감독원에서 열린 출입기자단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디지털데일리 김남규기자]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는 투자자보다 증권사만 배불리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은 22일 서울 여의도 금융감독원 본원에서 열린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삼성전자·SK하이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