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지바이오 "바이오 USA서 40건 릴레이 미팅 진행"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지투지바이오가 글로벌 최대 제약·바이오산업 행사인 '바이오 USA 2026'에 참가해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지투지바이오는 오는 22~25일(현지시간)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바이오 USA에 참석해 약 40곳 이상과 개별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지투지바이오 회사 전경. 지투지바이오특히 파트너링 미팅을 통해 기존 공동개발 계약 체결 기업과도 논의를 더욱 견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기존에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하고 현재 신규 물질을 논의하고 있는 한 글로벌 기업과는 최고임원급 이상 인사 간 미팅을 진행한다.아울러 자사가 보유한 플랫폼 기술인 '이노램프(InnoLAMP)'를 기반으로 신규 파트너십 확대에도 주력할 예정이다.회사 관계자는 "최근 삼성과의 기술이전 계약 체결을 계기로 해외 기업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예정된 40건의 파트너링 미팅은 당사의 기술력과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력 가능성을 구체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