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에너지 교류회 개최…탄소중립 '원팀' 가동
한국앤컴퍼니그룹이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그룹 차원의 '원팀'을 가동하며 에너지·탄소관리 역량 결집에 나섰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지난 17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한국엔지니어링랩에서 '그룹사 에너지 교류회'를 개최하고,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협력체계 강화 및 공동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한국앤컴퍼니그룹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
원문 보기 ↗한국앤컴퍼니그룹이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그룹 차원의 '원팀'을 가동하며 에너지·탄소관리 역량 결집에 나섰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지난 17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한국엔지니어링랩에서 '그룹사 에너지 교류회'를 개최하고,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협력체계 강화 및 공동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한국앤컴퍼니그룹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