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도 반도체…웃는 ‘SK하닉’·우는 ‘우주·2차전지’
키움증권디지털타임스
수익률 상위 14위까지 ‘반도체’…상위 1∼7위 하이닉스 레버리지 삼성전자ㆍSK하이닉스 레버리지 ETF. [연합뉴스] 최근 주식시장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중심의 독주 체제가 굳어지면서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에서도 반도체 관련 상품의 수익률 독식 현상이 심화하고 있다. 반면 우주테크와 2차전지 등 비반도체 테마 ETF는 수익률이 하위권에 머물렀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