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코스닥 ‘1부 리그’ 70곳만 간다…의료기기 ‘프리미엄’행, 바이오는 ‘옥석 가리기’

키움증권조선비즈

정부, 코스닥 ‘프리미엄·스탠더드·관리군’ 3부제 추진…10월 시행 목표 의료기기 업종 ‘프리미엄’ 편입 유력…클래시스·휴젤·파마리서치 주목 알테오젠·HK이노엔 등도 거론…중소 바이오 양극화 우려도 정부가 코스닥 시장을 프리미엄과 스탠다드로 나누는 ‘승강제’ 도입을 추진하면서 의료기기 업종과 일부 신약 개발 바이오 기업들이 최대 수혜주로 떠오르고 있다. 반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