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전략 따라잡기] 반도체 빠지면 지수 '반토막' 독주 장세 언제까지?
삼성전기SBS Biz
■ 투자전략 따라잡기 - 허재환 유진투자증권 상무 코스피는 새 역사를 계속 써나가는 와중에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그만큼 높습니다. 지수 쏠림, 반도체 쏠림이 그 어느 때보다 강한데요. 그래서 오늘(23일)은, 반도체 투톱을 빼면 코스피가 4100 수준이라는 보고서를 냈던 허재환 유진투자증권 상무 모시고 시장분석과 함께 대응 전략도 세워보겠습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