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이제 슬슬 팔 때가 됐나”…‘구천피’에도 나흘간 국장서 1.3조 던진 국민연금, 왜?

삼성전기서울경제

국민연금, 4거래일 만에 1.3조 팔았다 코스피 9100 돌파에 주식 비중 한도 초과 삼성전기·SK스퀘어 등 대형주 집중 처분 서울 서대문구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에 시민들이 오가고 있다. 뉴스1 국민연금이 연일 유가증권시장에서 대규모 매물을 쏟아내고 있다. 코스피가 9100선을 돌파하며 연기금의 국내주식 비중이 허용 한도를 초과한 영향이다. 리밸런싱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