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 찍었나, 더 빠지나"…코스닥 바이오 반 년 새 15조 증발
삼성전기아시아경제
코스닥150 헬스케어 편입 23개사 반 년 새 시총 15% 증발 급락세 반도체 쏠림 완화·개별 성과 관건 코스닥 상장 바이오 기업들의 '버티기'가 길어지고 있다. 코스피가 반도체 대형주를 앞세워 최고치를 경신하는 사이 대표 성장주인 바이오주는 랠리에서 소외되는 형국이 지속되는 것이다. 임상 결과 발표와 기술이전 같은 호재에도 주가의 반응은 제한적이다. 시장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