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갈수록 소외되는 코스닥, 시총 비중 27년만에 최저

NAVER동아일보

반도체 랠리에 코스피 9000선 훌쩍 주가 1000원 이하 ‘동전주’ 상폐땐 5조 이탈… 코스닥 부진 심화 우려 “투자 마중물 역할 승강제 도입해야” 하이닉스 시총, 삼전 보통주 제쳐 출범 30주년을 맞이하는 코스닥시장이 증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7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코스피와 함께 국내 증시의 한 축이자 정보기술(IT), 바이오, 2차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