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코스닥기업-투자자 소통 '코스닥 키우기' 개최

키움증권, 2026년 2분기 '코스닥 키우고' 콥데이 개최[키움증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유향 기자 = 키움증권이 국내 주요 코스닥 기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코스닥 키우고' 콥데이(Corporate Day)를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26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양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8층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기관투자자와 더불어 개인투자자도 참여할 수 있다. 콥데이는 코스닥 시장 주요 기업과 투자자가 모여 기업의 업황과 주요 이슈를 공유하는 행사다. 투자자는 코스닥 상장사의 사업 현황과 전략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콥데이에는 18개 기업이 참여한다. 행사 첫째 날에는 쿼드메디슨, 로킷헬스케어, 아이엠바이오로직스, 쓰리에이로직스, 엠플러스, 에프엔씨엔터, 이글루, 아셈스, 컴투스홀딩스가 투자자들과 만난다. 둘째 날에는 리센스메디컬, 큐렉소, 나이벡, 지투파워, 네오티스, 인터로조, 세나테크놀로지, 나노, 노타가 발표에 나선다. 키움증권은 이번 콥데이에서 세 개의 세션 룸을 동시운영해 보다 많은 기업과 투자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키움증권 리서치센터는 향후 분기마다 콥데이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에게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코스닥 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willow@yna.co.kr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