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doksam

코스피 ‘공포’에 파랗게 질렸다…삼전·SK하닉 12% 대 폭락

SK디지털타임스

외국인·기관 동반 매도에 8200선 털썩 서킷브레이커·사이드카 동시 발동 증권가 “9000 돌파 이후 차익실현” 역대급 폭락한 코스피와 코스닥 [연합뉴스] 국내 증시가 23일 공포 장세 속에 맥없이 무너졌다. 코스피는 10% 폭락하며 장을 마감했고, 반도체 투톱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도 나란히 12%대 급락했다. 장중에는 올해 네 번째 서킷브레이커와 양대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