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바이오 먼저 만나자” 글로벌 미팅 수백건 [바이오USA 현장]
셀트리온매일경제
[바이오USA, 샌디에이고에서 22일 개막] 한국 참가자만 1200명 넘어 K바이오 역대급 존재감 과시 ‘코리아 라이징’ 세션 첫 개최 22일(현지시간) 미국 바이오USA 2026에 마련된 한국관 전경. 한국은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1200여명이 참가했다. 올해는 처음으로 ‘코리아 라이징’ 세션도 열리는 등 K바이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샌디에이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