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R&D 15조 투입…영업익 두자릿수 달성할 것"
LG화학한국경제
김동춘 사장, 타운홀서 전략 발표 LG화학이 향후 10년간 연구개발(R&D)에 15조원을 투자한다. 전통 석유화학 기업에서 인공지능(AI) 기반 고부가가치 소재 기업으로 탈바꿈하기 위해서다. 김동춘 LG화학 사장(사진)은 지난 22일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반도체 및 모빌리티, 로봇 소재 사업과 항암 신약을 미래 핵심 사업으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범용 석유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