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입은행, 삼성전자 협력사에 재생에너지 전환 지원삼성전자파트론디지털데일리·6월 2일 서울 여의도 수은 본점에서 열린 ‘공급망 ESG 역량 제고와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왼쪽부터) 엄재훈 삼성전자 부사장, 안종혁 수은 전무이사, 김원근 파트론 대표 등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 중이다. [사진=한국수출입은행] [디지털데일리 이호연기자] 한국수출입은행이 베트남에 진출한 삼성전자 중소·중견 협력사 11곳에 재생에너지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