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장중 하락 전환했다 다시 상승…삼전 오르고 하닉 내리고
SK스퀘어아시아경제
정오 부근 8080.99까지 하락했다 상승전환 코스닥은 890 후반 대…바이오 기업 강세 코스피 지수가 장중 하락 전환했다가 다시 상승세로 돌아섰다. 삼성전자는 장 초반부터 강세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SK하이닉스는 약세다. 연합뉴스 24일 오후 1시 42분 기준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93.96포인트(1.15%) 오른 8297.80에 거래되고 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