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상반기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시상식LG전자문화일보·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는 23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에서 2026년 상반기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시상식을 열었다. 대한민국 엔지니어상은 산업 기술 혁신을 장려하고 공학자를 우대하기 위해 기술 현장에서 크게 기여한 엔지니어를 선정해 포상한다. 사진 윗줄 왼쪽부터 한상호 HD한국조선해양 책임엔지니어, 노미정 삼성전자 상무, 장무훈 한국산업기술진흥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