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 USA 2026] 이동훈 SK바팜 사장 "제2 세노바10년뒤"SK하이닉스SKSK바이오팜블로터·이동훈 SK바아오팜 대표이사 사장 /사진 = 김나영 기자 이동훈 SK바아오팜 대표이사 사장이 '넥스트 세노바이트(엑스코프리)' 청사진을 공개했다. 이 대표는 현지시간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바이오 USA 2026'에서 <블로터>와 만나 "지금으로부터 10년 후, 2036년에는 제2 엑스코프리를 탄생시키겠다"고 밝혔다. 국내 제약바이오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