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왜 가장 싼 주식이 됐나 … "외국인 지분 49%, 밸류업 제약" - 디지털포스트(PC사랑)KT디지털포스트(PC사랑)·2026.02.19 17:00본문이 아직 수집되지 않았습니다.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