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제대군인·유공자에게 알뜰폰 제공아이즈비전LG유플러스서울신문·‘호국의 달’ 맞아 보훈마켓서 출시 LG유플러스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와 제대군인을 위한 생활 할인 앱 ‘모두의 보훈마켓’에 알뜰폰(MVNO) 중소사업자를 연계해, 앱 운영사와 알뜰폰 사업자 간 업무협약(MOU) 체결을 지원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달 29일 진행된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왼쪽부터 정광필 아이즈비전 본부장, 박상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