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가장 많이 쓰는 AI는 '챗GPT'…메신저는 카카오톡
NAVER아이뉴스24
검색은 네이버, 메신저는 카카오톡, 생성형 AI는 챗GPT를 가장 많이 쓰는 것으로 조사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3일 공개한 '2025년 부가통신사업 실태조사'에 따르면 국내 디지털플랫폼 이용자 행태는 검색(98.7%), 메신저(98.5%), 플레이스·지도(96.8%), 전자상거래(95.6%), 동영상 공유(92.7%)를 90% 이상 이용 중인 것으로 나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