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내달 나스닥에 상장…45조 규모 신주발행
SK하이닉스TV조선
SK하이닉스가 다음 달 미국 나스닥에 상장한다. 24일 SK하이닉스는 45조 4,535억 원 규모의 신주 DR을 발행한다고 공시했다. 발행 주식 총수는 1,779만 주로 1주당 가격은 255만 5,000원으로 책정됐다. 발행 방식은 제3자 배정 방식이며 상장 거래소는 미국 나스닥 증권거래소다. 발행된 신주(보통주)를 해외 예탁기관에 예탁하고 그 예탁된 원주
원문 보기 ↗